더제이마트의 <The >와 <J >를 사용하여 마트의 바구니를 상징화하였습니다. 바구니 안의 물방울은 <신선함을 담다>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Green color의 사용은 신선함을 나타내는 색일 수도 있지만 마음의 치유, 부드러운, 회복의 의미를 내포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친숙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로고 심볼타입입니다.
Green color의 사용은 신선함을 나타내는 색일 수도 있지만 마음의 치유, 부드러운, 회복의 의미를 내포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친숙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로고 심볼타입입니다.
모든 도형의 기본 도태가 되는 큐브와 가장 안정적이고 견고한 형태인 허니콤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구조와 구조를 관통하는 <J >를 더해 아이덴티티
강조
입체적 요소를 위해 색채의 높낮이는 점차 발전되어 가는 더제이디앤아이의 점진적인 모습을 그리고 있으며 스마트, 지적, 신뢰를 상징하는 인디고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주기 위한 심볼타입입니다.
입체적 요소를 위해 색채의 높낮이는 점차 발전되어 가는 더제이디앤아이의 점진적인 모습을 그리고 있으며 스마트, 지적, 신뢰를 상징하는 인디고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주기 위한 심볼타입입니다.